온라인사업 190일차에서는 쿠팡에 상품을 올릴 때 노출옵션들이 같은 상품으로 묶여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쿠팡과 네이버의 옵션 상품 처리 방식의 차이와 이로 인한 문제점인 리뷰 분리에 대해 언급하며, 확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노출상품 ID를 확인하여 분리 여부를 파악하고, 필요 시 온라인 문의를 통해 상품을 묶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appletwo2kr
온라인사업 190일차에서는 쿠팡에 상품을 올릴 때 노출옵션들이 같은 상품으로 묶여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쿠팡과 네이버의 옵션 상품 처리 방식의 차이와 이로 인한 문제점인 리뷰 분리에 대해 언급하며, 확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노출상품 ID를 확인하여 분리 여부를 파악하고, 필요 시 온라인 문의를 통해 상품을 묶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appletwo2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