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구 감독이 업종별 맞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만들 때 어려움을 겪는 업종별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광고만으로는 고객을 유인하기 어려운 시대에는 맞춤형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관련 블로그 포스트
- 마케팅 성공전략 콘텐츠 뜻과 분석하는 방법(A/B 테스트)
- 콘텐츠 마케팅의 업계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스토리로 수익을 창출하는 AI 콘텐츠 마스터] 전자책 무료나눔이벤트
출처: lounge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