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해킹 위험, 이쪽으로 오세요”“소송 대리해드려요”…경쟁 통신사 도 넘은 마케팅 ‘눈살’
이 기사는 SK텔레콤에서 발생한 USIM 해킹 사건을 관련 업체들이 마케팅 캠페인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이 정체되면서 가입자 끌어모으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주요 키워드: SK텔레콤, USIM 정보 해킹, 마케팅, 경쟁사, 이동통신시장, 성장 정체.
요약: SK텔레콤의 가입자식별장치(USIM) 정보 해킹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경쟁사들이 이를 마케팅 자료로 활용하여 불만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태는 이동통신시장의 성장이 정체되는 상황에서 가입자 유치를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출처: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