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는 쿠팡 광고 최적화를 진행한 내용을 보여주는 것으로, 온라인사업 207일차에서 쿠팡 광고를 로하스 제품에 집중하여 테스트하고 매출을 최적화했다. 초기에는 로하스 200%대였지만, 3주차에는 상승하여 600%대까지 올랐고, 350%의 권장 예산으로는 부족하다는 판단이다. 향후 2주 동안 더 테스트하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 로하스를 더 올려볼 예정이다.
📎 관련 블로그 포스트
출처: appletwo2kr
이미지는 쿠팡 광고 최적화를 진행한 내용을 보여주는 것으로, 온라인사업 207일차에서 쿠팡 광고를 로하스 제품에 집중하여 테스트하고 매출을 최적화했다. 초기에는 로하스 200%대였지만, 3주차에는 상승하여 600%대까지 올랐고, 350%의 권장 예산으로는 부족하다는 판단이다. 향후 2주 동안 더 테스트하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 로하스를 더 올려볼 예정이다.
출처: appletwo2kr